Daily Oxford. 와사비wasabi /옥스포드/영국 일식/일식 레스토랑
이젠 외국을 가도 밥을 먹지 못하는 일은 없다. 옥스퍼드 안에도 여러 아시안 레스토랑이 있고 그중에 한식집도 있다.
일단 오늘은 가장 유명한 일식 프랜차이즈 식당 중 하나인 와사비에 대해 포스팅하겠다.
와사비는 일본 도시락 프랜차이즈이고 사실 여러 아시안 음식들도 판다. (그린커리, 김치 삼각김밥 등)
가격은 조금 비싼편 but 영국 물가 치고 막 비싸다고 볼 순 없다. 맛도 평타 친다.
와사비는 옥스퍼드 시티센터에서도 왕래가 많은 곳에 위치해있다.
한국에 있을때부터 사전 정보를 검색해서 와사비를 알았었다. 꼭 한번 가고 싶었는데 한 번은 무슨 정말 많이 간다.
비싸긴 해도 가깝고 빨리 먹을 수 있어서 귀찮을 때 자주 간다.
첫 와사비 음식은 교자만두였다. 일단 만두는 실패 확률이 제일 적기 때문에. 그리고 그 당시 난 hot meal코너를 몰라서 냉장(?)되어있는 음식만 봤다. 맛은 그냥... 만두? 보다 못하다 하하. 그 후로 안 먹었다
카운터 옆에 따뜻하게 조리된 음식들을 판다. 난 몰랐지만..
카레도 종류별로 있고 닭강정 같은 도시락도 있다. 따듯하니 훨씬 낫다. 맛도 내 입맛엔 잘 맞았다.
삼각김밥들도 특이한 조합들로 판다. 참치마요는 없고 머스터드를 넣는다던지 김치 돈가스 삼각김밥이라던지
내용물이 확실히 들어있어서 컵라면이랑 먹기 좋다. 신라면은 영국 슈퍼 테스코, 세인즈버리에 많이 판다.